인성정보, 에스넷시스템과 시너지로 3년내 매출 4,000억 달성 도전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보도자료 HOME

인성정보, 에스넷시스템과 시너지로 3년내 매출 4,000억 달성 도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성정보 댓글 0건 조회 2,163회 작성일 21-03-25 14:38

본문

인성정보, 에스넷시스템과 시너지로 3년내 매출 4,000억 달성 도전

- 재무구조 개선과 유통 매출 확대, 솔루션 사업 협력으로 성장 발판 마련

- 비전 ‘GOAL 2023, 3년내 매출 4,000억원 달성 성장 목표 수립



[202115, 서울] 토탈 IT인프라 솔루션 제공업체 인성정보(대표 원종윤 www.insunginfo.co.kr)가 에스넷시스템과 사업 협력을 통해 3년내 매출 4,000억원 달성이라는 단기 성장 목표를 세우고 ‘GOAL 2023’ 비전을 수립하였다.

2021년을 매출 4,000억원 달성의 원년으로 삼고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협업, 지능형 네트워크 인프라 사업을 핵심 사업분야로 선정하고 기술력과 핵심 역량을 집중해 사업경쟁력을 강화, 회사의 성장을 이끌겠다는 포부다.


인성정보는 에스넷시스템의 인수로 경쟁 약화 요인이었던 재무구조가 획기적으로 개선되고 있어 부채비율을 낮추고 금융 비용 절감 및 다량의 현금을 보유하게 되어 적극적인 영업활동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인성디지털, 아이넷뱅크 등의 자회사들은 에스넷그룹의 고객사를 신규로 확보할 수 있게 되어 매출 성장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랫동안 축적된 양사의 유무선 네트워크 역량을 기반으로 인성정보가 강점을 보이는 비대면 영상회의, 데이터센터 인프라, 협업솔루션, 원격진료 헬스케어 시스템 구축과 에스넷시스템의 모바일 네트워크, 소프트웨어정의네트워킹(SDN), 사물인터넷 등의 장점을 결합해 양사 사업 시너지를 창출한다는 방침이다.


이로써, 디지털 뉴딜 사업과 미래 성장의 확실한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인성정보 원종윤 대표는 인성정보의 미래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에스넷그룹 및 계열사 간 협업을 통한 시너지의 획기적인 성과와 미래 성장에 역량을 집중하겠다더불어 과감한 투자와 조직 개편 등의 내부 혁신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반드시 2023 비전을 달성하겠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