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oud

클라우드 기반 '보이는 ARS' 컨택센터 서비스 [콜라우드]

다양한 옵션의 구독형 서비스를 통해 1인 기업부터 SOHO, 중소기업, 대기업까지

별도의 장비 구축 없이도 확장성과 안정성이 보장된 컨택센터(CCaaS, 서비스형 컨택센터)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차세대 컨택센터를 위한 과제
상담서비스 고도화
서비스 개선을 위해 보이는 ARS를 운용한다고 응답한 비율

과기정통부 (2021)

셀프서비스 처리의 증가
고객 서비스가 사람 없이 셀프서비스로 시작될 것이라고 예측한 비율

가트너(2021)

상담사의 업무부담 감소
AI를 통해 2025년까지 상담사가 복잡하거나 매우 전문적인 고객 상담건만 처리하게 될 것이라고 응답한 비율

시스코(2021)

Why 인성정보

인성정보는 별도의 대화형 음성응답(IVR) 장비 없이 즉시 구축 및 사용이 가능한 컨택센터 서비스를 제공하며,
비즈니스 니즈에 적합한 컨택센터를 구축할 수 있게 지원함으로써 고객과 상담사, 운영진 모두를 만족시킵니다.
1

고객

• 고객중심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향상된 고객경험 제공
• 음성안내 뿐 아니라 웹콘텐츠를 같이 표시해 줌으로써 통화시간 단축 및 고령층과 청각장애인의 불편 해소

2

상담사

• 대화형 음성응답(IVR) 및 웹콘텐츠 안내를 통한 고객의 셀프서비스 처리율 향상으로 상담업무 집중과 업무 효율성 향상
• 상담사가 고객이 원하는 것에 성공적으로 응대할 수 있도록 툴 개발 및 지원

3

운영진

• 별도의 장비 구축이 필요하지 않아 컨택센터 초기투자 비용을 줄이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인프라 운영 가능
• 클라우드의 특징인 유연성으로 비즈니스 상황에 따라 쉬운 확장 및 축소가능
• 전문 IT인력 및 전산실 없이도 안정적이고 스마트한 서비스 제공 가능

CALLoud 서비스 구성

인성정보 콜라우드 서비스는 초기 구축비용 및 운영비용을 절감하고자 하는 고객이나 복잡한 음성안내에 따른 입력없이
시각적인 웹콘텐츠 안내로 응대시간을 단축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옵션의 구독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음성안내와 함께 제공되는 웹(Web) 기반 보이는 ARS 서비스와 상담사 서비스, AI 가상 상담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필요에 따라 조합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알아서, 직접, 셀프로 처리하는 고객 발신 서비스!
고객이 070 대표번호로 전화를 걸면 등록된 ARS 멘트와 관련 웹페이지를 팝업하는 인바운드(Inbound, 고객 발신) 콜 서비스입니다. 기업에서 제공한 웹콘텐츠를 스마트폰에 띄워 고객이 쉽게,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유도함으로써 고객 편의성 확대 및 상담업무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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