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기술지원

인성정보의 고객지원 서비스는 24시간 365일 운영되며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을 드립니다.

HelpDesk 를 통해 고객지원 접수가 이루어지며 지방지사를 통해 전국적으로 서비스가 이루어집니다.

시스코 시스템즈의 골드파트너로서 자체 TAC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화, 메일, 방문, 유지보수 등의 기술지원서비스를 시행합니다. 또한, 별도의 데모장비를 통해 테스트 현장을 직접 확인, 최고의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 서비스

  • 네트워크 기술지원 서비스
  • 컨설팅 서비스
  • 데모지원 서비스
  • 구성지원 서비스
  • 테스트 서비스
  • 진단 서비스
  • 교육지원 서비스
  • 기타
 

기술지원센터

  • Tel.         02-3400-7400
  • Fax.        02-3401-6680
  • E-mail.   CSCenter@insunginf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