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업무환경 솔루션 '하이브워크'

포스트 코로나 시대, 이제는 언제 어디서나 업무를 수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

팬데믹으로 재택근무가 확산된 상태에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접어들며 사무실로 복귀하는 직원들이 증가하고,
업무 연속성 보장을 위해 이동이 많은 외근 시에도 일을 할 수 있는 지원이 필수가 됨에 따라
하이브리드 업무환경은 이제 근로의 뉴 노멀이되었습니다.

하이브리드 및 유연 근무가 향후 3년 내에 조직 내에서 표준 관행이 될 것이라 생각하는 비율

구글 워크스페이스(2021)

일부 시간이라도 원격근무를 허용하는 하이브리드 근무체제를 도입하겠다는 비율

가트너(2020)

새로운 근무 형태가 직장 선택시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응답한 비율

잡코리아(2021)

하이브리드 업무환경 구성전략 소개

1

원격근무환경

시공간 제약없는 자유로운 협업환경 구성

재택근무나 이동이 많은 외근 시에도 안전하고 끊김 없는 연결을 제공합니다. 시스코 Webex 협업 소프트웨어와 인성정보의 기술력을 통해 업무환경의 중심을 ‘공간’에서 ‘사람’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2

사무실근무 환경

유연하고 스마트한 사무실 공간혁신

사무실을 유연하고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스마트 업무 공간으로 전환합니다. 웹기반의 자율좌석 지정 및 회의공간 예약 시스템, IP 전화기 개인 설정 자동 연동, 모니터링 및 관리자 기능 등 고객 맞춤형 기능을 통해 사무실 공간을 혁신 할 수 있습니다.

Hyb:Work 솔루션

업무 위치에 관계없이 어디서나 모든 디바이스에서 통화를 하고 원하는 사람과 연결할 수 있는 Cisco의 Webex Calling 서비스입니다. 유동적인 구독 모델을 통해 제공되는 완벽한 엔터프라이즈급 클라우드 통화 및 협업 솔루션으로, 믿을 수 있는 중앙집중식 관리와 보안 기능,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합니다.

문의하기

Contact Us

솔루션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편하게 문의주세요!

Head Office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301 삼정빌딩 8~9층


Tel : 02-3400-7000
E-mail : hybwork@insunginfo.co.kr

개인정보 취급방침 및 마케팅활용에 동의 합니다.